티스토리 뷰




안뇽하세요~

루리댁이에요

저 요즘 에프엑스 루나에게 푹 빠졌나봐요


어제 루리댁이 포스팅한 루나 다이어트 전후 보셨죠??

오늘은 루나 단발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사실..루리댁이 요즘 단발로 자를것인가..말것인가에 대해 깊은 고민중이거든요

원래 작년여름에 단발이었는데 막상 또 자르려니 머리카락이 아깝고 ㅠ

그대로 두자니 머리가 상해서 지저분하고....


우선 예쁜 여자연예인 단발사진 보면서 생각해보려고 검색하다가

어제 루나 단발이 쩡~말 예뻤던게 생각나서 부랴부랴 루나 단발사진 모아왔어요








이건 루나가 단발로 자르기 전 사진인데요

물론 다이어트의 힘도 있겠지만 루나가 세련되게 생긴 얼굴은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어중간한 긴머리에서 오히려 좀 늙어보이고 촌스러워보이는 경향이 있네요 

ㅠㅠ물론 그래도 예쁘지만요!!











그런 루나가 다이어트에 성공함과 동시에 단발을 자르고 나타났는데

진짜 이런걸보고 대박사건 이라고 하나요??


루리댁이 어제 포스팅에서도 말했던것처럼 에프엑스하면 

크리스탈과 설리가 너무 예뻐서

그 둘밖에 떠오르지 않았었는데, 이제 아니에요


루나가 가장 먼저 떠오를것 같아요










이때가 아마 에프엑스 레드라이트 노래가 나오고 MILK라는 곡으로 활동할때 였을거에요

이때 제가 음악방송 꼬박꼬박 챙겨볼 시기라서 ㅋㅋ


이때 티비에서 루나보고 완전 깜짝 놀랐잖아요


아니, 어쩜 저렇게 예뻐졌을까...하고 말이에요

다이어트하고 저렇게 짧은 칼단발하니까 엄청 세련되 보이고

작지만 섹시한 언니??ㅋㅋㅋㅋㅋㅋ그런 느낌이었어요









에프엑스 레드라이트 무대에서는 완전 쫙쫙 핀 칼단발로 시크함과 섹시함, 그리고 카리스마까지

다 가졌네요 ㅍ.ㅍ..


그동안 이렇게 예쁜얼굴을 긴머리에 가리고 살았다니 ㅠ 아쉬운 루리댁이에요

보통 단발머리 자르고 리즈 갱신한 연예인은 루나를 포함해

고준희, 걸스데이 혜리, 소녀시대 수영 등의 연예인이 있지요


그중 에프엑스 루나가 단연 최고인거 같아요








이건 에프엑스 자켓 사진인거 같은데 어쩜 이렇게 시크한가요,....

교복을 입고 있으니 학교에서 엄청 시크하고 예쁜 언니 ...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ㅋ







단발머리 자르고 나서는 이렇게 난해한 화장에

난해한 염색을 해도 예뻐 보이구요








단발 자르고 리즈 갱신한 루나 단발은

사복패션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거 같았어요


이런 패션에 예전의 루나 머리스타일처럼 어중간한 길이였다면

저런 시크한 느낌이 나지 않았을거에요









그리고 다이어트& 단발 자른 후 에프엑스 크리스탈과 비교해도

절대 꿀리지 않는 외모를 가지게 되었네요


크리스탈과 루나의 셀카 사진인데

둘다 너무 이뻐서..누가 더 예쁜지 고를 수가 없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누가 더 예쁜지 고르라고 시킨것도 아닌데..

저는 항상 이런 사진보면 누가 더 예쁠까 고민하고는 해요~








그리고 섹시카리스마 뽐내며 노래중인 에프엑스 루나 단발 사진이에요

루나 다이어트하고 단발 자른뒤에 예뻐진줄만 알았더니

생각해보니까 루나 노래 엄청 잘하잖아용 ㅋㅋㅋㅋㅋ


너무 예뻐서 잊고있었어요...


얼른 에프엑스 컴백해서 예쁜 루나도 보고, 

루나 노래도 듣고싶어요











이 루나 단발 사진으로 미용실에서 칼단발 자를분들 많으실거라 예상되는데

하....루리댁도 지금 단발로 자르고 싶어서 미치겠어요 ㅠㅠ


루리댁은 얼굴에 살이 쪄서 루나처럼 이렇게 짧은 칼 단발은 못하지만...

턱선정도까지 오는 단발 ㅠㅠ 너무너무 하고 싶어요

하지만.. 자르고 일주일만에 후회할까봐 섣불리 자르지 못하고 있네요


그래서 루리댁이 해결책으로 ㅋㅋㅋㅋ

우선 단발을 자르고 단발이 후회되고 질릴쯤에 붙임머리를 하겠다!!

남편에게 선전포고 했더니 말 대꾸도 안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때없는 소리 하지마라는 표정으로 저를 바라봤어요...흐흐흑..











아무튼 너무 예쁜 에프엑스 루나 단발 보니까 머리카락이 더 자르고 싶어지네요

물론 ㅋㅋㅋㅋ 루나 단발 한다고해서 루리댁이 루나가 되는것은 아니지만요 ^^....









이때까지 봤던 앞머리없는 루나 칼단발 사진은 조금 섹시하고 시크한 느낌이라면

이렇게 시스루뱅 앞머리를 내고 사랑스럽게 볼륨감을 준 루나 단발 머리는 귀엽고 깜찍한 느낌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단발에서는 어떤 머리 스타일을 하던지..

세련되어 보인다는점!! 루나도 단발하고 나서부터는 엄청 세련되보이는 느낌이에요

(사실 루리댁도 단발의 세련됨을 노리고 ㅋㅋㅋㅋ 단발로 자르고싶다 한거여써어요)



아무튼....계속 고민해보고 루나 단발 계속 자르고 싶으면

우선 지르고 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우리의 인생은 짧으니까요



그럼, 계속해서 리즈 갱신하고 있는 에프엑스 루나 단발 사진 모음이었구요

모두모두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