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송이 머리로 유명한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

한동안 유행했었죠?


그때는 루리댁이 단발을 하고있을때라..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이 너무 예뻤지만 할 수 없었다는...흑흑흑










그런데 요즘 다시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이 유행하더라구요!

여자 긴머리 투블럭이 유행하다가, 투블럭이 너무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으로 많이 자르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루리댁도 드디어 도!!전!! 해봤답니다










여자들 미용실가기전에 항상 하는거 있죠~

ㅎㅎㅎㅎㅎ


헤어스타일 사진찾기!!

헤어컷도 다 같은 헤어컷이 아니고, 브라운 염색도 다 같은 브라운색이 아니며,

셋팅펌도 다 같은 셋팅펌이 아닌법이지요!



찾고 또 찾아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미용사 언니에게 보여주면

손님 이건 고데기에요~~하시겠지만 ㅋㅋㅋ

그래도 최대한 비슷하게 해줬으면 하는 마음에

헤어스타일 사진을 찾게 되지용 










루리댁이 처음에 레이어컷을 해야겠다고 마음먹게된게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사진을 보고서였는데요~

너무 부담스럽지는 않으면서 가볍게 내려오는 헤어 레이어드가

정말 가벼워보이고 세련되 보이더라구용



그리고 저 밝고 탐스러운 금발도 루리댁의 마음을 흔드는데 한몫 했답니다..

개인적으로 루리댁은 좀 더 애쉬한 브라운 색상의 머리카락에

중간중간 좀 더 밝은 톤의 헤어컬러를 입히고 싶었어요




음.. 뭐랄까...

브릿지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릿지라고 하니까 좀 그렇긴 한데..

다양한 브라운 컬러가 레이어컷을 만나면 좀 더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줄 것 같았어요


하지만..뿌염이 귀찮아서 검정색으로 염색한 루리댁은

염색을 포기했지요








그런데 서양인 머릿결과 동양인 머릿결은 아예 달라서

비슷한 스타일링이 나올 수 없다는거 아시죠 ㅠㅠ?


루리댁도 잘 알고있지만 어떻게든 최대한 비슷한 머리를 하고싶었어요



손이고 헤어스타일이라면 매일 아침 고데기를 해서라도 저 머리스타일을 해내고야 말겠다!!

그런 의지로 우선 아만다 사이프리드 긴머리 레이어컷 사진을 킵해놓고,

다른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 사진을 찾기 시작했답니다










햐....저 풍성한 머리숱 좀 보세요

루리댁은 머리카락이 워낙 얇고 숱도 적은편이라서

저분의 머리카락 한..5분의1정도 밖에 안될거에요


저렇게 머리카락이 풍성하면 당사자들은 관리하기 힘들어 죽겠다고 하는데..

그거 좀 힘들면 어때요.....


머리카락 빠져도 안슬프구 ㅠㅠ

헤어가 풍성하면 얼굴도 작아보이고 말이에요!!!








그리고 요즘 정말 많은 여자분들이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을 하기위해 수지 사진을 가져온다고 하시더라구요?


수지가 이번에 다른 남자말고 너 라는 곡으로 활동하면서

짧은 레이어컷으로 머리를 자르고,

좀 더 긴 헤어피스를 붙이고 나왔었는데용









덕분에 풍성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긴머리 레이어컷이 완성되었답니다!!

사실 수지야...어떤 머리스타일을 해도 예쁘겠지만

그래도 수지의 레이어컷 참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레이어컷의 원조라 볼 수 있는 이효리, 윤은혜

긴머리 레이어컷 스타일이에요


사실 천송이 전지현보다 훨씬 먼저 레이어컷을 도전했던 연예인은

이효리와 윤은혜씨였죠~~


하긴, 사실 요즘 유행하는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이 어떻게 보면

아주 예전에 유행했던 샤기컷 느낌과 비슷하잖아요!


그래서 유행은 돌고돈다고 말하는건가봐요 ㅋㅋ

정말 샤기컷이 레이어컷으로 돌아와서 좀더 세련,자연스러워졌네요











이효리의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은 좀 더 가벼운 느낌인 반면

윤은혜 긴머리 레이어컷은 위쪽 레이어는 가볍지만

아랫쪽 머리카락은 거의 레이어를 주지 않아서 좀 더 자연스러우면서

머리카락이 얇거나 숱이 많이 없으신분들에게 더욱 잘 어울릴만한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 헤어스타일이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 보다는

여자 긴머리 투블럭컷에 더욱 가까운 김아중 헤어스타일이에요


사실 요머리는 거지컷으로 불리기도 했었죠?

주변에서 김아중씨 따라서 여자 긴머리 투블럭 하신분들 많이봤는데..

성공하신분들 거의 못봤네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헤어도 헤완얼 ㅠㅠ



그래서 이렇게 극적인 여자 긴머리 투블럭 스타일 보다는

좀 더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이 더 좋을것 같아요!!


여러분도 더운 여름~ 단발하기는 아깝고

지금 헤어스타일이 답답하고 지겨워 보인다면

가볍고 세련된 헤어스타일

여자 긴머리 레이어컷 도전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