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딱 축축 처지는 날씨에

제일 피곤할 오후 4시를 달려가고 있는 지금이네요


저는 간만에 친구랑 열심히 수다 떨다 집에 들어왔는데

오늘 친구랑 얘기하다가 화장품 얘기가 나왔거든요?


친구 피부도 저처럼 건성피부인데

여름인 지금도 피부 속은 건조해서 미치겠다고 하는거에요!

피부 겉은 유분이 올라오는데

피부 속만 건조해서

도대체 건성피부에 좋은 화장품 뭐가 있을까~

하면서 저에게 고민을 얘기하는거에요













저도 작년? 2년?전까지는 친구처럼 건성피부인데도 불구하고

피부 겉은 유분이 올라오고

피부 속은 굉장히 굉장히 건조했었어요

어떤 화장품을 발라도 피부가 촉촉해지지 않았었죠


피부 푸석한건 물론이요,

화장하면 금방 다 뜨고 지속력도 개똥 ㅜㅜ













도저히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1년인가? 2년전에 화장품을 싹 바꿨었어요

순하면서도 건성피부에 좋은 화장품으로요

대신 기존에 쓰던 값비싼 백화점 1층 브랜드 화장품은 쓰지 않기로 했어요


물론 좋은 제품도 참 많았지만

가격 대비 성분도 너무 좋지 않고

브랜드 값이라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아예 브랜드 유명한 제품 아니더라도

성분이 착한 ~ 그리고 건성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찾기 시작했어요


그때 찾아서 쓰기 시작한 화장품 브랜드가 아리아베인데

저는 이중에서도 수분 로션 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아리아베 브랜드 제품들이 전부 촉촉한 고보습 제품이라

건성피부에 좋은 화장품인데

수분 로션 추천 특히나 추천해요

계절감에 상관없이 언제나 사용할 수 있구요

일단 피부를 속부터 촉촉하게 만들어져서 너무 좋았어요












성분은 건성피부에 좋은 화장품 중에서도

정말 정말 좋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수분 로션 추천하는 이유도 바로 요 성분에 있구요


생체모방수라고 사람 몸속에 있는 수분 성분

그러니까 피부 체액이랑 엄청 유사한 성분인데

이게 수분 로션 추천하는 제품에 들어있거든요












생체모방수에는 미네랄이랑 단백질, 아미노산 

이런 성분까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피부 건강까지 챙겨줄 수 있구요

이런 생체모방수가 들어간 수분 로션은 

일반 제품보다 훨씬 촉촉한건 물론이고

흡수력까지 빠르고 좋아서

바쁜 아침 화장전에 바르기도 너무 좋았어요










가격은 지금까지 제가 사용했던 건성피부에 좋은 화장품 중에서도

아주아주 저렴한편에 속했지만

효과나 성분만큼은 제가 썼던 제품들 중에서도

가장 가장 좋았다고 볼 수 있어요


그러니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제품인거죠










그래서 친구한테도 오늘 수분 로션 추천 해주고 왔는데

건성피부에 좋은 화장품 성분까지 이렇게 좋은건

진짜 찾기 힘들어요

피부 속 건조해서 힘드셨던 분들 있다면

수분 로션 추천해요 꼭 한번 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