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 얼마전에 진짜 괜찮은 아기 여름 로션을 찾았어요

안그래도 요즘 날씨 더워지도 습도 올라가기 시작하면서

아이랑 남편이랑 땀띠가 생겨서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고민하고 있었거든요

그때 아기 여름 로션을 찾아서 써보기 시작했는데

이게 땀띠 없애는법에 직빵이었어요










뭐~ 물론 아기 여름 로션을 쓰는것 보다야~

피부과에서 약 받아 쓰는게 땀띠 없애는법에 더 큰 도움이 되겠지만..ㅋㅋ

피부과 약은 독하기도 독하고

특히 땀띠 약은 스테로이드가 들어있어서

피부에 내성 생기기 정말 정말 쉽거든요


그래서 저는 아이도 남편도

피부과 약은 최대한 쓰지 않게 하는편이에요











그래서 아기 여름 로션은 건강하게 땀띠 없애는법 찾던분들,

그리고 아이가 너무 어려서

혹은 피부가 너무 약해서 피부과 약은 엄두도 못내던분들에게

꼬~~옥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바르고싶은

볼수록좋은

기다려지는

퓨어아리아


뭔가 감성돋는 문구와 함께 배송된 아기 여름 로션!


이 브랜드는 진짜 아기 엄마가 만든 브랜드라서

실제로 자기 아이한테도 아기 여름 로션 사용한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성분도 더더욱 좋았고 

제 마음에도 쏙 들었어요












일단 뭐 아기 엄마가 자기 아이한테 발라주려 만들었으니까

화학성분이나 나쁜성분 없는건 당연한거구요

어린 아이들 알러지나 아토피 유발할 수 있는 성분들 또한

하나도 들어간게 없었어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건 땀띠 없애는법에 이게 너무 좋더라구요~~










아기 여름 로션이 보시는것처럼 말랑말랑 부드럽고

엄청나게 수분많은 촉촉한 제형이거든요?


그래서 피부에 바르면 수분감 덕분에

시원한 느낌까지 느껴지는데

아기 여름 로션 성분에 피부 진정 좋은것들이 많은지

땀띠 생긴곳에 바르면 피부도 금방 진정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아기 여름 로션이라서 유분기도 많이 없기 때문에

땀띠 때문에 끈적임, 유분기 걱정하느라

로션 못바르셨던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유분 보다는 수분이 가득한 제형이라서

약 안쓰고, 건강하게 땀띠 없애는법으로 사용하기 좋은 아기 여름 로션이에요











저는 아이랑 남편 둘다 땀띠 없애는법으로 아기 여름 로션 사용해주고 있는데

이것도 땀띠 생긴지 얼마 안되었을때,

초반에 잡아줘야 금방 땀띠 없어질 수 있답니다


만약 이미 땀띠가 많이 심해졌거나

더더욱 악화되고 있는 상황이라면

어쩔 수 없이...병원에 가서 약의 도움을 받는게 나을거에요 ㅠㅠ

그래서 얼른 괜찮아지면 약 빨리 끊구요!

아기 여름 로션 바르며 다시 관리해주는 방법으로!!


아기 여름 로션 바르며 땀띠 없애는법 !

로션만 좋으면 전혀 어렵지 않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