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 요즘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피부 열꽃이 자주 생기는데

그럴때마다 아리아베 수딩젤 발라주니까

진정도 빠르고 시원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피부 열꽃 진정 빠르게 시켜주는

수딩젤 파는곳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피부 열꽃 때문에 요즘 매일 바르고 있는

수딩젤 파는곳은 바로 <퓨어아리아>라는 쇼핑몰이에요


http://www.purearia.com


신생아부터 유아,성인까지

여리고 약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파는곳이구요

수딩젤과 로션,크림,바스,비누,손소독제 등의 제품을 팔고 있어요












다른 쇼핑몰도 수딩젤 파는곳은 많지만

제가 써본 결과 아이들도 저도 아리아베 수딩젤이 가장 잘 맞았어요


저희 가족은 모두 피부가 얇고 예민해서

화장품 성분에도 예민하게 반응하거든요

그래서 피부도 엄청 자주 뒤집어지는 편이에요


그럴때 마다 수딩젤을 발라서 피부 진정 시켜 줬었는데

다른 수딩젤 보다는 아리아베 수딩젤이 순하면서도

피부 진정 효과가 빠르고 정확하더라구요













특히 제가 이번에 컨디션 난조로 

저녁에 샤워만 하고 나오면 피부 열꽃이 막 생겼었는데,

피부 열꽃에 발라주니까 피부도 금방 시원지고

붉은 피부 열꽃도 금방 가라 앉는게 신기할 정도로 좋더라구요


수딩젤 파는곳은 많지만

확실한 피부 진정 원하신다면 제가 알려드린 수딩젤 파는곳!

퓨어아리아 추천해드릴게요












그리고 이 수딩젤 파는곳, 퓨어아리아는

모든 제품의 전성분을 엄청 신경쓰더라구요

화장품,비누 하나도 그냥 만들지 않고

화학성분 없이 완벽한 전성분을 위해 노력하는것 같았어요


수딩젤 파는곳 여기꺼 화장품 성분 찾아보면

스킨딥 등급 모두 안전한 그린 등급에

그 흔한 방부제,화학성분 조차 없어서 더욱 안심하며 쓸 수 있는 화장품이에요












그리고 피부 열꽃에 너무 잘 쓰고 있는 퓨어아리아의 아리아베 수딩젤


이건 성분도 좋지만 가볍고 시원한 제형이 정말 좋아요

쿨링효과가 좋은 화장품이라서

피부에 발랐을때 확 시원한 느낌이 들거든요?


그렇게 피부 온도를 확 낮춰주는데,

그러면서 피부 열꽃도 진정이 되고

붉어진 얼굴도 원래대로 돌아오는거랍니다











그리고 수딩젤 바르면 피부 온도도 떨어지면서

촉촉함이 건조함도 잡아주니까

피부 열꽃에 바르면 이것보다 좋은게 없답니다


피부 열로 인한 건조함까지 한번에 잡아주니까

수딩젤 파는곳 다른데 찾을 필요가 있나요???










성분도 퓨어아리아가 훨씬 좋고~~

효과도 좋으니 저는 수딩젤 파는곳 다른곳은 이용도 안해요

오로지 퓨어아리아에서만 수딩젤 사서 쓰고 있는데

정말 강추 합니다












애들 피부 열꽃 생겼을때도 좋고

어른들 피부 열꽃 생겼을때도 효과 짱이에요


어린 아이들도, 성인들도 다 함께 사용 가능한 수딩젤이니

제가 알려드린 수딩젤 파는곳에서 구입 한 번 해보세요

정말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