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구구 환경 때문인지 요즘 아기 아토피가 참 흔해진것 같아요

제 주변에도 아기 아토피 증상 때문에 병원 다니는 친구들이 많은데요,

저희 아이들도 어릴땐 아기 아토피 증상이 있었답니다


지금은 정말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를 가지고 있지만

불과 1년?전만해도 피부가 정말 약하고 예민했었어요














트러블도 정말 잘 생겼었고

피부도 잘 건조해져서 항상 거칠고 각질이 있는 피부를 가지고 있었어요

거기다가 아기 아토피 증상 때문에 피부에 뭘 발라놔도

금방 마르고 건조해져서 매일 고민이었는데

유아 보습제 바꾼뒤로 아이들 피부 고민이 싹 사라졌답니다


진짜 유아 보습제가 별거 아닌거 같아도

약보다, 연고보다 훨씬 중요한거 같아요















특히 아기 아토피 증상이 있는 아이들이라면

유아 보습제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저희 아이들도 그랬지만 아토피 증상이 있으면

피부가 평소보다 훨씬 예민하고 민감해지거든요


그래서 유아 보습제 성분 하나에도 예민하게 반응하게 되는데

자칫 잘못하면 아기 아토피 증상만 심해질 수도 있어

유아 보습제 성분에 진짜 신경을 많이 써줘야 해요













저도 아이들 유아 보습제 고민하다가

여러종류 추천 받아서 

제가 먼저 사용해보고 아이들 피부에 발라줬었어요


저도 피부가 예민해서 화학 유해 물질에 예민한편인데

제가 사용해보고 괜찮았던 유아 보습제는

아이들 사용해줘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확실히 유아 보습제 제가 먼저 사용해보고

괜찮았던 제품만 아이들 피부에 발라주니까

아기 아토피 증상이 심해지지도 않고

역시나~ 아이들 피부에 잘 맞더라구요











그때 사용했던 유아 보습제가 바로 요 제품이었는데요

크림인데도 불구하고 끈적임과 유분감이 없어서

산뜻하게 잘 사용할 수 있었던 보습제에요


제가 발랐을때도 유분기가 과하지 않고

촉촉하면서 끈적임이 없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유아 보습제 바르고 바로 화장해도 화장이 밀리지 않구요












아이들한테 발라줄때도 피부는 촉촉하게 만들어주면서

끈적이지는 않아서 아이들 얼굴이랑 몸에

모두 이 유아 보습제 발라줬었어요


그 당시 아기 아토피 증상이 아이들 얼굴에도 나타났었고

배나 허벅지에서도 나타났었는데

유아 보습제 꾸준히 한달정도? 바르고 좋아지기 시작했던거 같아요











그때부터 유아 보습제는 여기꺼만 계속 쓰고 있는데

아기 아토피 증상은 벌써 한참전에 다 없어졌고

뭘 발라줘도 건조하고 메말랐던 아이들 피부가

지금은 세안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항상 촉촉함 유지하고 있답니다












아기 아토피 증상 없어진것도 그렇고

아이들 피부도 촉촉해지고 건강해진게

다 이 유아 보습제 덕분인거 같아요


성분도 좋고 일단 피부를 왕 촉촉하게 만들어주니까

피부도 힘이 무럭무럭 자라나 건강해지는거 같구요












이래서 유아 보습제가 진짜 중요하다니까요~~

특히 아기 아토피 증상이 있는 아이들이라면

유아 보습제에 더더더 신경 쓰셔야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