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덕스러운 날씨만큼이나 변덕스러운게 아이들 피부죠?

요즘 부쩍 신생아 침독으로 질문하는 친구들이 많은듯해요

또래 친구들 중에서도 제가 출산을 일찍한편이라서

이제 막 출산하기 시작한 친구들이

육아 질문을 저한테 많이 하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신생아 침독 질문이 가장 많았는데요

저는 아이들 침독 생기려할쯤부터 퓨어아리아 아기 침독크림 사용했더니

피부가 딱 괜찮아지더라구요 ㅎㅎㅎㅎㅎ














퓨어아리아 아기 침독크림은 당시, 

지인한테 선물로 받았던건데

신생아 침독 생기려고 할때나 생긴 뒤

관리해줄때 발라주기 좋은 크림이에요


물론 아기 침독크림으로 효과가 좋긴 하지만

침독이 없는 건강한 피부에 발라도

보습면에서 아주 좋은 제품이기도 하구요 ^^ ㅎㅎㅎ











그래서 신생아 침독 생겼을때만 바르고 버려야 되는 크림이 아니고

건강한 아이들 피부에 보습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아기 침독크림이랍니다


지인이 처음 선물해주면서 신생아 침독 그거 금방 없어지는데

그것 때문에 아기 침독크림 따로 사지마라고~

이거 있으면 신생아 침독에도 바를 수 있고

나중에 아기 얼굴이랑 몸에 보습용으로 발라줄수도 했었어요











그때 퓨어아리아 아기 침독크림 사줬던 지인이

아이 둘 키우는 아는 언니였는데

요 제품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저는 그 이후에 퓨어아리아에서 아기 침독크림

제 돈주고 직접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성분도 엄마들이 안심할 수 있는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요즘 아무리 좋은 제품들도 향료 정도는 기본적으로 들어가던데

퓨어아리아 아기 침독크림은 향료도 들어가지 않아

성분적으로 아주 안전한 제품이랍니다


그래서 신생아 침독 생겼을때도

걱정하지 않고 부담없이 발라줄 수 있어요











발림성은 살짝 되직한 수분크림 같은 제형인데

워낙 많은 수분성분과 영양성분이 고농축으로 들어있어서

조금씩 발라줘도 보습, 혹은 신생아 침독에 효과 보실 수 있어요


피부진정에 좋은 알란토인도 들어있어서

신생아 침독 걱정된다면 딱 발라주기 좋은 아기 침독크림이에요












저는 아이들 키우면서 아기 침독크림 요고 하나로

신생아 침독도 약없이 진정 시켰고,

엉덩이에 생긴 발진이나, 여러가지 두드러기?

전부 약 쓰지 않을 수 있었답니다


아기 침독크림이 약은 아니라서

피부에 문제가 생기면 그걸 없애주지는 못하지만

근본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진정시켜줄 수 있어서

나름 효과가 좋았던거 같아요












신생아 침독에도 마찬가지로

퓨어아리아 아기 침독크림 발라주면 진정이 빠르고

보습력도 좋아서 침독이 더 이상 심해지지 않는편이에요


그래서 저는 요즘 친구들이 신생아 침독 때문에 고민상담을 한다면

지금 쓰고있는 크림 뭔지 물어보고

성분이 별론거 같음 바로 퓨어아리아 아기 침독크림 사라고 얘기해주고 있어요ㅎㅎㅎ












그만큼 제가 신뢰하고 있고

아이들 키우는데 도움이 많이 됐던 크림이랍니다 ^^ ㅎㅎㅎ

여러분한테도 퓨어아리아 아기 침독크림 강추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