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앙ㅇㅇㅇㅇㅇㅇㅇ

어제는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 아저씨가 오지치즈 후라이 레시피 알려주셨네요

제가 또 오지치즈 후라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건 어찌 아시고 ㅠㅠ

안그래도 요즘 오지치즈 후라이 안먹은지가 오래되어

집 근처 스몰비어라도 가볼까...하던차에

집밥 백선생 오지치즈 후라이 레시피 발견 !!!


잡소리 말고 빨리 레시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집밥 백선생 백종원 오지치즈 후라이 레시피


우선 감자를 튀겨주셔야겠죠?

감자는 직접 생감자 잘라서 튀겨주셔도 좋고,

간단하게 조리 할 수 있는 냉동 감자튀김 사용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한참 오지치즈 후라이에 빠져 있을때

생감자도 튀겨보고 냉동 감자도 튀겨봤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백번 먹어도 냉동감자 먹을래요...


생감자 튀기면 두번 정도는 튀겨줘야 하는데

온 주방이 기름에, 기름냄새에 ㅠㅠ 진짜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되도록이라면 주방을 덜 어지럽힐 수 있는 냉동감자 사용하시는게 좋을듯해요

감자는 튀겨서 건지자마자 소금을 뿌려줘야 하는데요

튀긴 직후 소금을 뿌려야 감자에 소금이 잘 묻는다고 하네용









소금은 적당량 골고루 뿌린 다음 잘 섞어주세요










후춧가루도 톡톡 뿌려주세요

저는 집에 허브솔트 있어서 그거 뿌릴꼬에요 ><











집밥 백선생 백종원 오지치즈 후라이 팁이 있다면

부재료를 이용하는건데요,









백종원 아저씨는 오지치즈 후라이에 다진 양파를 넣으시더라구요

저는 오지치즈 후라이에 베이컨 들어간걸 좋아해서

양파랑 베이컨이랑 같이 넣어줘야겠어요


베이컨 한번 넣어보세요 완전 맛있어용











그리고 다시 한번 감자를 잘 섞어주세요

집밥 백선생 오지치즈 후라이는 사실 감자만 튀겨 놓는다면

순식간에 완성할 수 있는 요리라서 초 간단 하답니다










이제 감자를 전자레인지에 넣어도 되는 그릇에 담아 놓고

오지치즈 후라이 위에 올라갈 치즈를 올려줄거에요 

치즈 종류는 상관없지만,

제가 여기저기서 먹어보니까 모짜렐라 치즈랑 체다치즈 올려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특히 체다치즈 !!!










치즈는 아끼지 않고 완전 듬뿍 !!! 올려주시는게 맛있답니다

이왕 살찔거 ㅋㅋㅋㅋㅋㅋㅋ제대로 먹고 살쪄야하지 않겠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데,

역시 치즈는 팍팍 넣어줘야 맛있죠









집밥 백선생 백종원 오지치즈 후라이 레시피


이제 감자위에 치즈를 올려주면 되는데요,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 둘다 골고루 듬뿍 올려주세요









보통 마트에 가면 모짜렐라 치즈는 저렇게 조각난 치즈가 많은데

체다치즈는 슬라이스 치즈로 되있는 제품들이 더 많아요

만약 네모난 슬라이스 치즈를 사용할거라면

감자를 다 덮을 수 있을정도로 !!

체다치즈 완~전 듬뿍 올려주세요


한 네장 다섯장정도 올려주면 감자가 다 덮히겠죠?











그런 다음 전자렌인지에서 2분 30초 정도 치즈가 완전히 녹을 정도로 돌려주시면 

집밥 백선생 레시피, 백종원 오지치즈 후라이 완성이에요


여기에는 베사멜 소스도 참 잘 어울리고,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소스로는 칠리소스가 짱이에요!!


제가 한때 오지치즈 후라이에 완전 미쳐있어서

집에서도 참 많이 만들어 먹었는데요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소스중에서는 칠리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완전 별미인 백종원 오지치즈 후라이 레시피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