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속 화제였던 설리 인스타그램이 탈퇴! 계폭하고

한동안 잠잠하던 설리가 이제 중국 sns 웨이보로 이동했더라구요

안그래도 설리 사진도 궁금하고 설리 근황도 궁금했던터라

설리 웨이보 주소 찾아서 웨이보 구경하고 왔어요 !











웨이보는 온통 중국어로 되어 있어서 뭐가 뭔지는 하나도 모르겠고

그냥 설리 사진보고 ㅋㅋㅋㅋ 설리 근황만 보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딱히 방송 활동도 안하고 

설리 인스타그램도 접고 난뒤에는 진짜 근황을 하나도 알수 없었는데

요즘 그냥 화보촬영하고 여행다니면서 쉬고 있나봐요


설리 웨이보에 있던 사진인데

그동안 볼수없었던 나름 파격적인 모습의 사진이네요














그리고 완전 화제였던 설리 처피뱅도 새로운 사진이

설리 웨이보에 있었어요

아무나 소화해낼수없는 처피뱅을 귀엽고 사랑스럽게 소화해내면서

설리 처피뱅이 완전 화제였는데

공항사진 이후로 다른 사진들은 볼수가 없었거든요 ㅠㅠ

궁금했는데 설리 웨이보에서 발견


예전엔 마냥 귀엽기만하고 사랑스럽기만 했던 이미지인데

이제는 뭔가 오묘하면서 섹시한 이미지가 더 강해진거 같아요












하지만 이리보고 조리봐도 앞머리 없는 설리가 제일 예쁘네요












이슈가 될만한 사진들을 설리가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악플도 많이 달리고 구설수도 많았는데

그래도 설리 인스타그램 할때가 좋았던거 같아요 ㅠㅠ

예쁜 설리 사진도 많았구요











좀 아쉽지만 그래도 이제 설리 웨이보에서 근황이나 사진을 볼수 있으니까!

앞으로는 설리 웨이보 종종 들어가봐야겠어요












이건 최근 사진은 아닌거 같고 예전에 인스타그램에도 올라왔던 사진인데

웨이보에 다시 올린거 같더라구요 













아참 !!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 설리 웨이보 주소는 이거에요

http://www.weibo.com/p/1005055900965596/home?from=page_100505_profile&wvr=6&mod=data&is_hot=1#_rnd1464848042441


저도 웨이보는 어떻게 하는건줄 몰라서 ㅋㅋㅋㅋ

그냥 찾고 찾아서 설리 웨이보 들어간다음 주소 따왔어요 












아직도 여전히 예쁜 설리~~

이젠 완전 귀여운 모습뿐만 아니라 성숙하고 어른스러워져서

더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f(x) 탈퇴하고 이제 가수활동도 안할거고 ㅠㅠ

설리를 볼수있는건 드라마나 영화밖에 없을거 같은데

찾아보니까 올해 2016년 개봉예정인 영화 리얼에 출연예정이더라구요 











김수현 주연의 영화인데 이번에 설리가 주연급으로 나올지,

아니면 스쳐 지나가는 조연급으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기대가 되는 영화 리얼 속의 설리에요











일단 오늘은 간단하게 설리 웨이보에서 설리 근황, 사진 찾아봤구요

설리 웨이보 주소는 글 중간에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내일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