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 태열예방법에 효과만점이네요!







아기 태열이 생겨났는데

태열예방법으로 뭐가 좋은지 몰라

막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는중에

수딩젤이 좋다는 말을 듣고

아기 태열예방법으로

수딩젤을 사용해보았어요





우리 아기 피부를 본 지인분이

아기 태열예방법이라고 추천해준건데

수딩젤이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괜찮은거 찾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

진짜 아기 태열예방법에 효과가 좋았어요!










제가 사용해본 아기 태열예방법은

바로 좋은 수딩젤을 사용하는건데요

일단 아기 태열에 진정을 위해서

쿨링감이 있는 시원한 젤을

발라주는게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약간 시원하게 해주면서

수딩젤로 같이 보습을 해줬더니

진짜 울긋불긋하게 있던

아기 태열이 삭 ~ 가라앉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일단 아기 태열예방법으로

효과가 정말 뛰어났어요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펴발라줄 수 있는게

얼마나 다행이었던지 !

혹시나 뭉치거나 흡수가 잘되지 않으면

아기 태열이 더 심해질 수 있다고 하는데..




아기 피부 건조한데 수딩젤이

혹시나 피부를 더 건조하게 만들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수딩젤이 보습력이 좋아서

아기 태열예방법으로 효과가 좋았어요 !










아기 태열예방법에는

보습, 진정, 완화 이런데 좋은

수딩젤을 사용해주면 훨씬 더 빠르게

진정이 되고 보습도 오랫동안 유지되서

아기 태열 가라앉히는데 좋은거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수딩젤은

아기 태열예방법으로 정말 좋은

수딩젤이네요 !










일단 아기 태열예방법으로

수딩젤을 사용한 가장 큰 이유가

성분이 순하고 피부에 자극이 될만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게 아니라서

태열에 정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또 태열에 좋은 수딩젤이라서 그런지

다른 로션이나 크림처럼

보습력도 진짜 오랫동안 유지되고

지속되는게 끈적임도 적어서

태열 말고도 평상시 피부에도 쭉 ~~~

마음놓고 사용해줄 수 있었어요










아기 태열예방법을

진짜 많이 고민하고 걱정했는데

이것저것 따지고 결국 선택한 수딩젤 !


제가 꼼꼼히 본 보람이 있네요

우리 아기 사계절 내도록

촉촉하게 지켜줄 화장품을 만났네요



다른거 굳이 안발라도 될 정도로

지속력이 높은 순한 성분 가득한

아기 태열예방법 - 수딩젤 -










연고보다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걱정없는 아기 태열예방법

또 못 만날꺼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