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생아 얼굴 두드러기에 좋은 아이 로션 추천 해보려고 해요!

신생아 두드러기는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생기는 경우가 많아

약 보다는 이런 로션 같은걸로 진정시켜주는게 좋아요


특히 신생아 얼굴 두드러기는 병원 가봐도

아기 너무 어려서 약이나 연고를 안주거든요












저도 그래서 신생아 얼굴 두드러기 생겼을때

병원에 가는 대신 아이로션 추천 받아서 발라줬었는데

역시 이렇게 좋은건 추천에 추천을 물고~


저도 아이 로션 추천 받아서 썼던건데

써보고 너무 좋아서 오늘 이렇게 추천글 쓰고 있잖아요 ㅎㅎ











아무튼 제가 아이 로션 추천 받았던건

아리아베 생체모방수 로션이었어요

신생아가 발라도 되는 로션이면서

신생아 얼굴 두드러기, 태열, 발진에 좋은 제품이라

진짜 엄마들이 아이 로션 추천 많이 하더라구요~











생체모방수가 들어있어 피부 친화적인 제품이면서도

각종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아서

신생아 얼굴 두드러기가 생겼을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

아이 로션 추천 제품이에요


그리고 로션에 들어간 편백수와 세라마이드 같은 성분들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기 때문에

평소 피부 건조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답니다~











저는 아이 로션 추천 받은 다음에

테스트도 해볼 겸??

제가 먼저 이틀정도 사용해봤었어요


저는 피부가 초초초 예민하기 때문에

화학성분이 있거나, 저한테 안맞는 화장품 성분이 들어있으면

바로 두드러기 혹은 뾰루지가 생기거든요


그게 거의 하루 이틀만에 티가나는 피부라서

아이 로션 추천 받은거 제가 먼저 써보고

피부 이상있으면 아이한테 발라주지 않으려고 했었어요










근데 제가 발라보니까

두드러기,트러블은 커녕 진짜 순하고 촉촉해서 좋더라구요


저는 피부속도 건조하고 예민하기도 해서

피부에 맞는 로션 찾기가 힘든편인데,

아이 로션 추천 받은거 저한테도 진짜 잘 맞았어요









그래서 신생아 얼굴 두드러기에도 한번 사용해봤는데

역시나 순하고 촉촉해서 두드러기가 더 심해지지 않고

금방 좋아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아이 로션 추천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었던 거였어요










유분기도 그리 많지 않은 제품이라 유수분 밸런스도 괜찮고

신생아 얼굴 두드러기도 금방 좋아지는게 마음에 들어서

지금까지도 아이 로션 추천 받은거 꾸준하게 쓰고 있답니다


넘넘 좋아서 티스토리에도 이렇게 추천 글 쓰고 있는데

괜찮은 아이 로션 아직 못찾으셨거나

신생아 얼굴 두드러기, 아니면 발진, 열꽃 같은거 고민이시면

아이 로션 추천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