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도 벌써 며칠 남겨두지 않고 있는데요

날씨도 점점 쌀쌀해지고 연말 분위기 나는게~

진짜 2016년이 끝나가는구나...싶네요


덩달아 날씨까지 완전 겨울 날씨로 가고 있어서

저희집은 벌써 전기장판이며 난방이며~ 다 돌리고 있답니다


그리고 아이들도 저도 로션,크림 겨울용으로 다 준비했어요 ^^













저희 가족은 원래 계절별로 화장품을 다 다르게 쓰는데요

1년 내내 같은 화장품을 바르는것 보다

계절에 따라 각각 다른 화장품을 발라주는게

피부에도 훨씬 좋고 계절에도 잘 맞거든요~


오늘은 겨울에 좋은 신생아 로션 추천 해드릴게요











저희 아이들은 겨울이면 꼭 이 신생아 로션을 바르는데요

애들 어릴때부터 써오던거라 

이건 정말 자신있게 신생아 로션 추천 해드릴 수 있어요!


벌써 사용한지가 3년이 넘었고

몇통이나 썼는지는 셀 수도 없을 정도랍니다 ㅎㅎㅎ











그럼 ~

간단한 성분 설명을 시작으로

겨울에 좋은 신생아 로션 추천 해볼게요


먼저 베타인,베타글루칸,해바라기씨오일,올리브오일 등

각종 보습 성분이 함유된 신생아 로션은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들로만 만들어져서

전연령 모두 바를 수 있는 로션이랍니다












그리고 파라벤,실리콘,색소,향료 같은 인공화학물질도 없어서

아기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은 로션 찾는다면

이 신생아 로션 추천 안할수가 없답니다











그리고 한겨울에 신생아 로션 하나만 발라도 

아이들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을만큼 보습이 잘되는 로션이에요

보통 겨울에는 아이들 로션 바르고 크림까지 발라주는데

신생아 로션 추천하는 이 제품은

크림까지 바를 필요도없이 보습이 잘된답니다


물론 아이들 피부에 따라 얼마나 잘 맞는지는 다르겠지만,

보습 하나는 정말 자신있는 신생아 로션 추천 제품이에요











그렇게 무거운 제형의 로션이 아니라서

발라보면 가볍고 촉촉하게 잘 발리는 로션인데

보습은 왠만한 크림보다 잘 된다니까요~~


그래서 저희 아이들은 신생아 때부터 지금까지

겨울만 시작되면 신생아 로션 이걸로 바꿔서 쓰고 있어요













신생아 로션 추천은 벌써 작년부터 주구장창 하고 다닌터라

제 주변 친구들은 대부분 이 로션을 쓸 정도에요 ㅎㅎ


초보 엄마들은 겨울이 시작되면

아기 피부가 건조해질까..그 불안함에

로션이나 크림 어떤거 쓰냐고 엄청 물어보거든요


저는 그럴때 마다 신생아 로션 추천을 해주고 있구요 ^^ ㅎㅎ












겨울에 좋은 신생아 로션 추천

제가 아무거나 추천하는거 절~대 아니구요

저희 아이들이 약 3년간 바르면서

보습이며 좋은 성분까지 이미 검증된 로션을 추천 해드리는거랍니다 ^^


저희 아이들은 겨울에 이 로션 하나만 바르면

피부 건조해질일이 없어서

보습 걱정은 안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