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확실히 여름은 여름인가보네요!

여름 가수 씨스타도 나오고~ 이제 현아도 컴백을 앞두고 있다죠?

이번 컴백은 현아 어때라는 곡이 타이틀곡이라고하고,

컨셉은 퓨어섹시래요


그동안 너무 쎈캐, 완전 쎈언니, 초섹시 이런 컨셉만 해와서 그런지

조금 수위를 낮춘 컨셉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았죠











저 역시 지금까지 현아의 완전 쎈캐 컨셉보다는

현아 버블팝 당시의 섹시하면서 순수하고 귀여운 컨셉이 훨씬 좋았어요

그래서인지 현아가 이번에는 퓨어섹시 컨셉을 가지고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퓨어섹시 컨셉의 현아 어때 티저 사진을 모아와봤는데요

아직 뮤비티저나 음원 선공개는 안됐는데

현아가 인스타그램에서 어때 살짝쿵 공개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근데 완전 신나요!!!

요즘 트렌드와 맞는 음악이면서 신나고 흥나고!!


진짜 기대되네요











그럼 지금부터 8워1일에 공개되는 현아 어때 티저 사진!! 함께 보실까요~~











이번에 현아는 퓨어섹시를 컨셉으로 잡고

핀업걸을 모티브로 티저 사진을 찍은거 같더라구요

티저 사진들 모으면서 보니까 핀업걸 스타일의 옷이나 메이크업이 많고

포즈도 핀업걸 포즈가 많았어요 


차라리 완전 쎈캐 보다는 이렇게 귀여운듯 섹시한 핀업걸 스타일이

현아에게 훨씬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는 메이크업도 훨씬 연하게 하면서

팬들이 원하는 현아의 모습으로 돌아왔네요!!!!


이렇게 예쁜 얼굴을 두고 왜 그렇게 진한 메이크업만 했던건지 ㅠㅠ

눈도 진하게, 립도 완전 진하게 레드립으로....

예쁜 현아 얼굴을 다 가리는거 같아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번 현아 어때는 퓨어섹시 컨셉에 맞게

메이크업도 딱 포인트만주고 너무 진하지 않아서 좋으네요!!!











역시 현아는 이렇게 귀엽고 상큼한듯 섹시한게 제일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현아 어때 티저 사진들도 팝한 컬러감에

톡톡튀는 느낌들이라서 현아의 귀엽고 발랄한 섹시느낌과 잘 어울려요











그전 곡들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현아 노래였지만

이번 현아 어때는 컨셉도 그렇고 노래도 그렇고, 안무도

버블팝 만큼이나 뜰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청순한 마릴린먼로가 생각나는 옷과 티저 사진인데

어쩜 이렇게 예쁠까요~~~~~


항상 무대 메이크업이나 무대 옷보다 

일상 메이크업, 사복이 더 잘 어울린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던 현아인데

이번만큼은 무대위에서 더 예쁠것 같아요 ><


그리고 원래 현아 몸매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어떤옷을 걸쳐도 잘 어울려서 굳이 심한 노출없어도

몸매 예뻐보이고 섹시해보이네요 ^^












역시 현아는 이렇게 쨍하고 팝하고 밝은 컬러가 잘 어울리네요

옷도 핀업걸 스타일로 밝은 노란색, 파란색으로 맞춰서 입었는데

발랄하고 섹시한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 스타일인거 같아요 

예쁘고 여성스러운 현아 몸매도 더 돋보이구요










예전 레전드급 노래인 이효리 유고걸 뮤비나 컨셉도

이번 현아 어때 컨셉처럼 팝한 핀업걸 스타일이었는데

이번 티저 사진을 보니 유고걸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역시 포스트 이효리 현아다워요 *^^*










목욕가운도 스타일리쉬하게,

귀엽고 섹시하게 소화해내는 현아!!!

저렇게 다 가리고 있어도 여리여리,날씬한 몸매 다 티나네용 ㅋㅋㅋ


티저 사진 찾아보니 의상이나 컨셉도 진짜 다양하던데

현아 어때 뮤직비디오도 의상 다양하게, 예쁜 컨셉으로 촬영되었을거 같아요

기대만땅!!!!!











이번에 포미닛 해체하면서 현아만 큐브엔터와 재개약해서

아쉽기도 하고 ㅠㅠ 포미닛이 사라진다는 생각에 섭섭하기도 했는데

현아는 이렇게 솔로로 나와도 그 존재감이 대단해서 

앞으로 현아라도 솔로활동 자주자주 해줬으면 좋겠어요 











퓨어섹시 컨셉의 현아 어때!!!

이번에는 노래도,춤도,컨셉도,현아 메이크업도 훨씬 대중적인 앨범인거 같으니

8워1일 기대해봅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