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루리댁입니다 ^^

오늘은 간만에 저의 육아용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저저번주에는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이제 봄이 오나보다~~ 했는데

저번주부터 다시 추워지기 시작....

날씨는 점점 더 건조해지구요 ...ㅠㅠ


이렇게 추웠다 따뜻해졌다를 반복하는 환절기에 피부관리 똑바로 안해주면

피부 난리나는거 다 아시죠?

특히나 아기피부는 이런 날씨에 더 자극을 많이 받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저자극으로 유명한 유아 보습제 사용하면서

춥고 건조한 환절기에 대비해주고 있어요 













제가 저자극 유아 보습제로 사용하는 제품은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이에요 


원래 신생아 보습크림 하나에 3만원인 제품인데

지금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이벤트해서 신생아 보습크림 두개에 3만원 하더라구요 ! 

안그래도 요즘 유아 보습제며.. 신생아 보습크림 종류가 많아져서

뭘 살까 고민이었는데 다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 고르기 힘들었거든요..


근데 저자극 유아 보습제로 유명한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은

다른 보습크림 하나 살 가격에 두개를 구입할 수 있으니까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 
















저는 저번주부터 날씨가 추워지고 훨씬 더 건조해져서

요즘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을 완전 열심히 발라주고 있답니다

이건 신생아 얼굴에도 몸에도 모두 바를 수 있는 보습크림이라서

저는 아기 목욕후에 얼굴이며 몸이며 ^^ 듬뿍 발라주고 있어요


저자극 유아 보습제라서 색소며 향요며 방부제 파라벤

모두 걱정없이 만들어졌는데 사용해보니

은은~한 귤 향기가 나더라구요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 전성분 살펴보니까

인공향료 대신 왕귤껍질오일이 들어있더라구요

요 왕귤껍질오일이 보습도 도와주고 향도 은은~하게 향기롭게 만들어주는거 같았어요 

















화학성분없이 좋은 성분들로 만들어진 유아 보습제라서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은 신생아가 사용해도 걱정없어요 ^^

그래서 저도 환절기나 건조할때 피부 따가우면 요 신생아 보습크림을 사용해주는데

아기피부에도 성인피부에도 촉촉하게 잘 맞는 크림이더라구요
















살짝은 되직한 제형의 신생아 보습크림이라서

소량만 사용해도 피부 전체에 펴바를수 있고

소량으로도 피부속부터 촉촉하게 보습해줄 수 있어요


특히 파라벤 탈크 디메치콘과 같은 화학성분이 없는 유아 보습제이기 때문에

두드러기 땀띠 발진과 같은 피부 문제가 있을때 사용해도

문제없지요 ^^ 

제가 정말 신뢰하며 사용하는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이에요

















피부 건강을 생각해서 만들어진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이라서

신생아는 물론, 온가족이 사용해도 좋답니다 ^^


아참! 그리고 편백수, 세라마이드, 베타글루칸, 알란토인,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 수분과 영양공급 그리고 피부보호와 진정 보습에도 굿굿 ~



저번주에 부산은 엄청 춥고 건조하고

집에 가습기 틀어놓고 있어도 얼굴이 당겨서 미칠뻔했는데...

아기랑 저랑 저자극 유아 보습제인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 사용하고

피부 촉촉하게 꿀 낮잠까지 잤답니다

자고 일어나도 피부속부터 수분이 차올라서 건조해지지 않더라구요 

















저는 한 겨울보다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

그리고 봄에 보습관리에 더 신경을 쓰는편인데

그럴때 사용하기 딱 좋은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이에요 
















그리고 실리콘 오일류의 화학성분 없이 저자극으로 만들어진 유아 보습제라서

사용하다보면 피부에 펴바를때 살짝 백탁이 생길수도 있어요

백탁현상은 우리가 썬크림이나 연고 바를때 하얗게 되면서 발리는 현상인데

이건 피부에 해로운 실리콘 오일이 들어가지 않아서 생기는 현상이기 때문에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을 더더욱 믿고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저도 처음에는 뭔가 싶어서 아리아베측에 전화해서 물어봤었는데

피부에 해로운 화학성분 없이 만들어진 유아 보습제라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다른 엄마들 후기 찾아봤는데 다들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았다는 뜻이기 때문에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을 더 신뢰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아기도 저도 건조할때면 늘 믿고 사용하는 아리아베 신생아 보습크림!

평소에 유아 보습제나 보습크림 사용하고도 아기 피부가 건조했다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주는 아리아베의 신생아 보습크림 사용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