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헛 !!!! 아이폰7 한국에서는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 늘 궁금했는데

아이폰7 출시일이 10월 21일로 확정되었네요!!!


안그래도 어젠가?부터는 아이폰7 예약 받는다고 연락이 엄~~청 오더라구요


저는 지금 아이폰6 사용중이라

안그래도 아이폰7 출시일 맞춰서 폰 바꾸려 했는데

일단 아이폰7 색상과 기본 스펙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우선 이번 아이폰7은 카메라,배터리,스피커 등

많은부분이 향상되어 나왔지요










특히 생활방수까지 가능하게 나와서

칠칠맞은 저에게 필수인 아이폰7


이전에 아이폰6는 한번 물에 퐁당해서 리퍼 받아 썼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7은 물에 퐁당해도 금방 건져서 잘 닦아주면 이상없을 정도로 방수가 가능하다고 되네요


하지만 장시간 물에 노출되면 안된다는그!!!











이번에도 역시나 아이폰7 그리고 아이폰7 플러스 두가지 사이즈로 나왔고,

이번에는 아이폰7 색상이 아주 다양해졌어요










우선 현재 아이폰7 색상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트블랙!!

유광블랙 컬러인데요, 진짜 깔끔하고 시크하고,,,,

요 색상 진짜 예쁜거 같아요


남자분들 아이폰7 색상 고민되신다면 무조건 제트블랙 추천!!!


하지만 그만큼 많은분들이 찾아 재고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이겠지용 ㅠㅠ












다음은 아이폰7 무광블랙 색상 보여드릴게요

일부러 유광블랙인 제트블랙이랑 비교해보시라고

아이폰7 플러스는 무광블랙으로 아이폰7은 제트블랙으로 설정해봤는데요


무광블랙도 역시나 매력적이고 시크한 컬러인듯 하네요!!!


두 컬러 다 이전 아이폰에서 볼 수 없었던 컬러라 실물 얼른 보고싶어요 ><













다음은 제가 눈독 들이고 있었던 아이폰7 색상이에요

여자분들이 좋아하시는 로즈골드 색상인데요,

이번에는 아이폰6와 달리 절연띠가 폰 아래로 내려가서

로즈골드 색상도 훨씬 예뻐보이는거 같아요!













절연띠는 지금 제일 오른쪽 아이폰6 하단부에 있는 하얀 줄을 말하는건데요

아이폰6 처음 나왔을때 저 절연띠가 디자인을 다 망친다며 ㅠㅠ

아이폰 유저들의 원성이 자자했었는데

이번에는 아이폰7 디자인 변경되면서 절연띠가 아예 아래로 내려가

겉보기에도 훨씬 예뻐진거 같아요


저 절연띠가 안테나 역할을 한다고 했었나요?

제 기억으로는 그런데,

암튼 그래서 절연띠를 아예 없애지는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아이폰7 색상 실버와 골드까지 알아봤어요


이번에 아이폰7 제트블랙과 무광블랙이 출시되면서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은 아예 없어졌는데

저도 실물보고 예쁜 색상으로 골라봐야 겠어욥














다음  ~ 간단하게 아이폰7 바뀐점을 설명해드릴게요

홈버튼 누르는 방식이 변경되었다고 하던데,

기존의 방식은 동그란 홈 버튼 부분이 눌려지는 방식이었고

이번에 아이폰7은 다른분 리뷰를 보니

아이폰 하단부 전체가 눌려지는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그간 홈버튼 고장이 잦았기 때문에 아이폰7에서 이런 변화를 준거라고 하던데

직접 사용해보신분들 말로는 의외로 훨씬 편해서 놀랐다고 하네요 !












다음은 아이폰7의 강력한 듀얼카메라

기존의 카메라와 달리 두가지 카메라를 한번에 사용하면서

3D 촬영도 가능하고 초점도 훨씬 빨리 잡힌다고 하는데


저 이번 주말에 일본 여행 가거든요!

일본 애플스토어가서 요 듀얼카메라랑 이것저것

아이폰7 체험해보고 와야겠어요












배터리도 속도도 빨라졌다고 하니,

저도 아이폰7 출시일에 맞춰서 핸드폰 바꿔야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