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르미 그린 달빛이 어제 첫방송 되었네요!!

저도 정말 기다렸던 드라마인데, 어제 마침 남편 생일이라

밖에서 저녁먹고 데이트 좀 하느라....

구르미 그린 달빛 첫방을 놓치고야 말았네요 ㅠㅠ 흑흑


아쉽지만 얼른 요 글 하나 써놓고 못봤던 첫방송 다시복 해야지요 !!!












오늘은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 소개를 해볼텐데요~

제가 티스토리에서 주인공 박보검, 김유정은 따로 소개한적이 있었는데

다른 등장인물들은 소개한적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드라마 보기전에 공부 좀 할겸 !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사랑스러운 두 주인공 먼저 소개해야겠죠??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 ;

이영 (박보검)




우리의 멋진 남자 주인공 박보검 ! 

항상 착하고 선한 역할만 맡아왔던 박보검이 

이번에는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왕세자로 돌아왔더라구요












그전에 올라왔던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티저를 보니까

약간 천상천하 유아독존 이런 느낌으로 나오던데 ㅋㅋㅋ

한번도 보지 못했던 박보검의 모습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구르미 그린 달빛의 또 다른 등장인물 홍라온을

같은 사내인줄 알면서도 사랑하기 시작하던데-

그 감정선을 어떻게 연기하고 표현할지도 엄청 궁금해지는거 같아요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 ;

홍라온 (김유정)




다음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은 여주인공 홍라온역의 김유정이에요

조선 최초의 연애전문 카운슬러로 등장하는데

조선 유일의 남장여자 내시이기도 하지요-


사실 이 드라마 자체가 웹소설 원작을 기본으로 두고있어서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이야기를 줄거리로 두고는 있지만

워낙 연기를 잘하는 등장인물들이 나와서

드라마에 잘 몰입할 수 있을거 같아요 













근데 사실 제가 드라마나 영화에 엄청 관대한편이라도

남장여자 스토리는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구르미 그린 달빛은 진짜 200% 출연하는 등장인물들이 좋아서 기대했던 드라마랍니다


남주,여주도 참 좋지만

조연으로 등장하는 등장인물들도 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










특히 저는 잘 모르고 있었는데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로 정약용역에 안내상 아저씨도 나오시더라구요-

내 딸 금사월 이후로 안내상 아저씨 완전 호감이 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또 나오신다니 반갑더라구요 흐흐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 ;

김윤성 (진영)




다음 소개할 등장인물은 B1A4 멤버 진영이에요

잘은 모르지만 연기는 이번이 처음 아닌가용?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비중있는 조연역을 맡게 되었는데,

완벽한 명문가 자제로 등장한답니다


온무파탈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함은 없지만 여자의 마음을 깨뜨리고 빼앗는 역할이던데,

남장여자인 라온을 한눈에 알아보고 그녀에게 사랑에 빠지는 역할이랍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삼각관계를 형성해줄 등장인물이라 역시나 관심이 가는 인물이네요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 ;

조하연 (채수빈)




엇 !!! 채수빈 이분은 제가 광고에서 엄청 관심있게 봤던 배우인데요

잠깐 나오는 광고에서도 임팩트있는 연기를 보여줘서

드라마나 영화에서 연기하는거 꼭 보고싶었는데

이번에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양반가 규수로 나오네요-


세자 이영을 짝사랑하는 여인으로 등장하는데

스토리 상 당연히 홍라온에게 질투 폭!발! 하게 되겠지요

역시나 비중있는 역할의 조연이에요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 ;

김병연 (곽동연)




곽동연씨는 세자 이영의 죽마고우이자 별감으로 등장하는데

조선 최고의 검술을 가지고 있다 하네요-

그런데 등장인물 소개를 읽어보니 병연에게 남모르게 숨겨둔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


그 비밀 때문에 이영의 가까이에 있는것이 행복하면서도 괴롭다고 하니

분명 드라마속 중요한 사건의 핵심 등장인물이 될것 같은 느낌이네요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 ;

내시 (장광,이준혁,태항호,오의식)





다음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감초역할을 해줄 내시 등장인물이에요

내시부의 수장은 카리스마 넘치는 장광 아저씨가 맡아주셨고

세자 이영의 곁에서 그를 보필하는 장내관 역할은 배우 이준혁씨가 맡아주셨네요


이준혁씨는 티저에서도 여러번 등장해서 깨알 재미를 주시던데 ㅎㅎ

이번 드라마속에서도 웃음 포인트를 이준혁씨에게 있을거 같네요 














다음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은 왕 김승수 / 숙의 박씨 전미선 !!!



결단력이 부족하고 무기력한 왕,

그리고 왕의 유일한 후궁으로 두 배우가 등장하는데

등장인물 소개만 봐도 짠해지는 ㅠㅠㅠㅠㅠ 그런 인물들이에요













다음 등장인물은 아까 소개했던 구르미 그린 등장인물 중에서

김윤성 (진영)의 할아버지로 등장할 김헌 (천호진)아저씨에요

조선을 쥐락펴락 할 수 있는 김씨 세력의 수장으로

세자 이영을 몰아내고 손자 김윤성에게 왕위를 넘겨줄 계략을 세우고 있는 등장인물이죠!


중전 김씨는 한수연이라는 배우가 맡았는데,

김헌의 딸로 두번째 중전이네요

중전 김씨는 매일 같이 자기를 무시하는 세자 이영이 눈엣가시고

얼른 대군을 낳아 이영을 세자에서 폐하고

자신의 아들을 세자 자리에 올리는것이 목표인 등장인물이네요












마지막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은 조하연 (채수빈)의 아버지 조만형 (이대연) 아저씨에요

김헌으로 부터 자신의 손자와 딸 하연을 혼례 시키자는 제안을 받고 고민하던 차에

왕 역시 하연을 세자빈으로 삼겠다는 의중을 내비쳐

둘 사이에서 고민하는 역할로 등장해요



역시나 사극물이라 그런지 세력싸움을 위한 등장인물도 많은데요,,,

그 사이에서 상처받고 힘들어질 우리의 세자 박보검을 생각하니 ㅠㅠ

벌써부터 마음이 짠해지네요 흐그흑

아무튼 오늘은 이 정도로만 간단하게 구르미 그린 달빛 등장인물을 소개해봤는데요

저도 이 정도 파악하고 나니 드라마 볼 준비가 끝난거 같아요 !!


얼른 글을 마무리하고 저는 못봤던 구르미 그린 달빛 1회 다시보기 하러 가봐야겠어요


그럼 오늘 저녁에도 다들 드라마 재미있게 보세요 ^^







댓글